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넣는 방법

이번 시간은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를 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운영하다 보면 지정한 사이즈 보다 작은 광고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여백이 너무 커져버리다 보니 붕 떠있는 느낌도 들고 미관상 좋지 않은데요, 이 같은 문제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테두리를 넣는 방법인데요, 테두리가 잡아주는 역할을 하다 보니 광고가 작아지더라도 붕 뜨는 느낌이 덜하고, 더욱 눈에 띄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자신의 광고소스에 간단한 태그만 추가하면 되니 위와 같은 점으로 고민을 갖고 계신 분이라면 한번 적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넣는 방법

자신의 구글 광고 코드 위와 아래에 아래와 같은 코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넣는방법.txt


 

 

※ 테두리 설정 방법

 

 

① border 옆의 숫자를 조정하여 테두리의 굵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② solid 옆의 색상 코드를 변경하여 테두리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padding-top 옆의 숫자를 조정하여 광고의 윗부분과 테두리 사이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④ padding-bottom 옆의 숫자를 조정하여 광고의 아랫부분과 테두리 사이의 간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애드센스 광고에 테두리 넣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이전 스킨에서는 유난히 광고 여백에 영향이 커서 많이 사용했던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고요, 깔끔하고 정돈된 블로그를 지향하시는 분들께 아주 유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마치고 다음 포스팅 때 뵙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